| 강의명 | 강의시간 | 
|---|---|
| 01.SMAT 모듈B O.T | 00:13:22 | 
| 02.1장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| 01:03:53 | 
| 03.고객 상담 및 고객 세일즈 전략 | 00:39:40 | 
| 04.기출문제 | 00:23:38 | 
| 05.2장 고객관계관리 | 00:51:12 | 
| 06.고객관계관리 시스템 | 00:33:49 | 
| 07.고객포트폴리오 관리 | 00:42:33 | 
| 08.3장 VOC 관리시스템 이해 | 00:38:32 | 
| 09.컴플레인 대응 원칙 | 00:39:34 | 
| 10.4장 서비스 유통 관리 | 00:39:56 | 
| 11.기출문제 | 00:24:09 | 
| 12.5장 성인 학습과 교육 훈련 | 00:27:46 | 
| 13.서비스 코칭과 멘토링 | 00:29:25 | 
| 14.직무스트레스와 동기부여 | 00:26:20 | 
| 15.동형 기출 모의고사 (완강) | 00:57: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