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강의명 | 강의시간 | 
|---|---|
| 01.SMAT 모듈C O.T | 00:18:58 | 
| 02.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| 00:35:28 | 
| 03.서비스업의 특성 이해 | 00:33:07 | 
| 04.서비스 패러독스 | 00:29:58 | 
| 05.서비스 품질의 측정 | 00:37:44 | 
| 06.서비스 GAP 진단 | 00:22:09 | 
| 07.서비스 프로세스 모델링 | 00:26:19 | 
| 08.단원 기출문제 | 00:38:32 | 
| 09.대기행렬 모형 | 00:34:15 | 
| 10.서비스 가격 / 수율관리 | 00:25:20 | 
| 11.서비스 공급능력 수립 | 00:34:58 | 
| 12.인적자원관리의 이해 | 00:38:53 | 
| 13.노사관계관리 | 00:40:14 | 
| 14.경영 전략 주요 이론 | 00:22:30 | 
| 15.서비스 지향 조직이해 | 00:29:00 | 
| 16.동형 기출 모의고사 (완강) | 00:48:38 |